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군산 여행] 전체보기 ▶

군산 모텔 무인텔 추천 - 5만원 이하

군산에는 5만원 이하 가성비 좋은 모텔이 많다.

 

군산 모텔, 군산 무인텔 검색하면 엄청 많이 나오는데, 그 중 내가 군산 출장가서 직접 숙박해보고 괜찮았던 곳들을 소개한다.

 

(ad-respon1)

 

[1] 서천 씨나인 무인텔(=호원 무인텔)

 

주소 : 충남 서천군 마서면 금강로 1089-15 

이 무인텔은 군산이 아닌 충남 서천에 있는데, 군산이랑 매우 가깝다. 군산과 서천을 잇는 동백대교를 건너면 바로 나온다.

 

<장점> 

  1. 신축 건물 - 2022년 5월 오픈한 듯? 뭐니뭐니 해도 신축이 좋다.
  2. 무인텔 - 1객실 1전용 주차장
  3. 룸이 엄청 넓음 - 프리미엄 VIP 디럭스 룸 한 종류 밖에 없는 듯. 모든 호실이 엄청 넓고 다 똑같이 생김.
  4. 70인치 대형 TV - 삼성이나 LG 티비는 아니고 BUYRUN(바이런) 70인치 UHD 제품. 화질 좋고 영화 볼만함. 넷플릭스 아이디 제공 안 됨. 개인 아이디 있어야 함.
  5. 시스템 에어컨 - LG 휘센. 천장에 내장되어 있음. 조용하고 성능 좋음.
  6. 대형 욕조 - 두 사람이 거뜬히 들어갈 수 있는 대형욕조. 거품 많이 생기는 입욕제 준비하면 피로 푸는데 좋을 듯.
  7. 전자렌지 - 룸에 전자렌지 있는 모텔은 처음.
  8. 공기청정기+제습기 - 코웨이 대형 제습기 있음(공기청정기 겸용).
  9. 냉장고 - 냉장고가 성능 좋음. 냉동칸도 있어서 맥주나 음료를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음. 얼리는 것도 가능할 듯.
  10. 주변이 조용함 - 모든 객실이 1층으로 되어 있어서 층간 소음이 없다. 그리고 모텔 위치가 시골쪽이라 엄청 조용하다. 저녁에 창문을 열어 놓으면, 멀리서 개 짖는 소리도 들리고, 귀뚜라미 소리도 기분 좋게 들린다. 어느 시골 펜션에 놀러온 것 같았다. 가끔씩 기차가 지나가는 소리가 들린다. 창문 닫아놓으면 시끄럽진 않다. 근처에 기찻길이 있나보다.

 

<단점>

  1. 가격 비쌈 - 평일 정상가 5만원. 숙박앱에서 쿠폰 써서 4만원 정도에 숙박하면 괜찮은 숙소.
  2. 주변에 아무것도 없음 - 외진 곳에 위치해 있어서 주변에 아무것도 없다. 차타고 5분~10분 정도 나가야 편의점이 있다.
  3. 전화가 안 터짐 - 이 모텔은 핸드폰 전화가 잘 안 터진다;; 핸드폰으로 전화를 걸고 받을수는 있지만, 수신감도가 1칸이라 전화가 엄청 끊긴다. 비즈니스 전화를 많이 해야한다면, 치명적인 단점이다. 방마다 와이파이가 있어서 인터넷은 잘 됨.
  4. 침대 딱딱함 - 스프링 침대는 아닌데 딱딱한 매트리스 침대다. 푹신한 느낌은 없다. 근데 딱딱한 침대 좋아하는 사람도 있으니... 호불호 있을 듯.
  5. 모기, 곤충 많음 - 시골이라 그런지 모기랑 곤충(귀뚜라미 같은 것들)이 주차장에 많았다. 개인 주차장과 객실 현관문이 바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현관문을 빨리 열고 닫아야 한다. 현관문을 열어두면 주차장에 있는 모기와 곤충이 방으로 들어간다.

 

4만원에 숙박 추천

 

(좌)객실이 엄청 넓다. (우)냉장고 성능이 좋다.

 

(ad-respon2)

 

[2] 군산 5만원 이하 좋은 호텔 찾는 중...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퀴즈다모아 | quizdamo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