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 성격 테스트/infj 인프제] 전체보기 ▶

infj 인프제 특징 - 버즈 민경훈 2편

infj 특징 - 버즈 민경훈 2편

 

저번 1편에 이어 2편이다.

 

<infj 특징>

  1. 사람들이 왜 다 웃지? (자신이 웃긴줄 모름)
  2. 파장이 다른 인프제 (영원한 외부인, 무리에 동화되지 않는 사람)
  3. 신비로운 인프제 ('이 사람 뭐지?', '이 사람에 대해 아직도 모르는게 많다.' 궁금하게 만드는 매력)
  4. 친구는 1명이면 충분 (친한 친구는 가수 테이 한 명 뿐이라고)
  5. 파워집돌이 (이불밖은 위험해, 외식·외출 잘 안 함, 외출을 너무 안 해서 차가 방전될 정도라고, 암막커튼 좋아함, 집에서 혼자 잘 놈)
  6. 낯가림 대마왕 (인간관계 어려워 함, 일면식도 없는 모르는 사람하고 한 방에 가둬놓는게 제일 무서움, 살코기 세대 = 불필요한 인간관계를 최소화한 세대)
  7. 말이 없는 인프제 (침묵좌, 말은 없는데 타율이 10할, 말을 잘 안 하는데 한번씩 말 할 때마다 빵빵 터짐, 어떤 모임에서 인프제가 말을 많이 한다면 정말 많이 노력하고 있는 것)
  8. 잡담은 싫어! (상대방이 잡담을 길게 하거나 듣고 있는 것을 싫어 함.)
  9. 뇌정지 인프제 (사람이 많은 자리에서 갑자기 말을 못하게 될 때가 있음, 사람이 많은 곳에서 말 정리가 잘 안 됨, 인프제와 가까운 사람이 인프제가 한 말을 이해하기 쉽게 통역해주는 상황이 발생하기도 함)
  10. 매력덩어리 인프제 (은근 매력 있는 존재, 이상하게 눈길이 가는 매력, 안 하는 것 같은데 잘한다. 못하는 것 같은데 열심히 한다. 센스 있다.)

 

 

(ad-respon1)

 

 

 

 

민경훈으로 보는 infj

 

 

 

 

infj 인프제 특징 (버즈 민경훈 1편)

버즈 민경훈을 통해 infj 인프제 특징을 알아보자. 또 다른 자아가 있음 (일부 상황에서 다른 사람처럼 느껴질 때가 있다. 밖에서와 집 안에서의 모습이 다르다. 또한 infj 화나면 다른 사람이 된

sidongblog.tistory.com

1편도 보고 가세용^^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퀴즈다모아 | quizdamo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