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전체보기 ▶

여자 정수리 탈모 치료 가능 할까요?

여자 정수리 탈모 치료 가능 할까요?

 

여자 정수리 탈모 때문에 고민하고 있는 분들이 은근 많습니다. 가르마 타는 부분에 생기는 탈모는 눈에 잘 띄기 때문에 큰 고민 입니다. 여자 정수리 탈모 왜 생기는 걸까요?

 

"머리카락은 혈액의 일부분이다" - 동의보감

 

동의보감에 있는 말입니다. 여자 정수리 탈모는 혈액과 관련이 있습니다. 혈액의 양이 줄고 탁해질 경우, 여자 정수리 탈모 생기게 됩니다. 탈모에 더해서 생리통, 생리불순, 생리양감소, 수족냉증, 수면장애가 생깁니다.

 

그러므로 한의원에서 보혈치료를 하시면 좋습니다. 혈액을 맑게 해주고 풍부하게 만들어 줍니다. 여자 정수리 탈모 치료에 더해 여성질환에도 좋습니다.

 

(ad-respon1)

 

한의원에서는 근육을 단련하듯이 모낭을 단련시켜 줍니다. 단련된 모낭은 발모를 하죠. 경혈침요법, 수승화강요법, 체혈침요법, 경락면역요법 등등이 있습니다.

 

한의원에서는 체질 개선을 위해 맞춤 한약을 제공해줍니다. 여자 정수리 치료는 겉에서만 치료한다고 다 되는게 아닙니다. 몸 속에서부터 치료를 해야합니다. 머리쪽에 열이 많은 체질은 머리가 많이 빠지게 되는데 치료를 통해 머리쪽의 열을 내려 주어야 합니다.

 

58세 태음인 여자 정수리 탈모 치료 후 모습입니다. 한의원에서 치료 받았는데 이정도면 성공한거죠? 한의원 치료 강력추천 합니다^^

 

대한민국에서 탈모 치료 한의원으로 유명한 '모락한의원'에서 50만원 지원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평소 여자 정수리 탈모 치료에 관심있으셨던 분들은 꼭 이벤트 지원 해보시기 바랍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퀴즈다모아 | quizdamo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