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전체보기 ▶

넥센 타이어 렌탈 서비스 접수처 (넥스트레벨)


넥센 타이어 렌탈 서비스 접수처 (넥스트레벨)


은근 돈 많이 드는 타이어 교체ㅜㅜ


타이어 교체가 은근 돈 많이 듭니다. 저는 저번에 한 개에 10만원씩 주고 바꿨는데요. 총 40만원 들었습니다. 적은 지출이 아니죠? ㅠㅠ 그래서 요즘은 타이어 렌탈이 인기입니다. 오늘은 넥센 타이어 렌탈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맨 아래 접수처 안내)













넥센 (넥스트레벨) 타이어 렌탈 혜택


1. 타이어 4본 렌탈시 추가 2분 무상제공 해드립니다. (추가 2본 장착비용은 고객부담)


2. 무상방문점검을 해드립니다. (6개월에 1회 방문하여 차량 기본 점검 10대 항목 무상점검)


3. 전국 어디서든 가까운 렌탈점 방문 시 차량 기본점검 10대 항목 무상점검 해드립니다. (엔진오일, 부동액, 냉각수, 배터리, 타이어공기압 등)


4. 타이어 위치교환 무상 서비스 해드립니다. (렌탈기간 중 1회 한정)











저렴한 렌탈비용


1. 월 부담 없는 저렴한 금액으로 최급 타이어 사용 가능 


NF소나타 타이어 렌탈비 월 4,900원

그렌져HG 타이어 렌탈비 월 5,400원


2. 제휴카드(우리, 신한, 롯데, 국민) 자동이체 시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0원에도 이용 가능


30만원 이상 10,000원 할인

70만원 이상 15,000원 할인

100만원 이상 20,000원 할인


3. 초기 비용 없음 (장착비X, 휠발란스비X, 얼라이먼트는 정비 적인 부분으로 정비시 비용 발생 고객부담)









타이어도 정수기처럼 렌탈하자


제휴카드를 사용하면 0원에 타이어 렌탈을 할 수 있습니다! 넥센 타이어 렌탈 서비스 저도 신청했습니다. 저번에 40만원주고 타이어 바꾼게 후회되네요ㅠㅠ 


▼ 아래 상담 신청서를 작성하면 [넥센 - 넥스트 레벨]에서 연락드리겠습니다. 무료로 상담 받아보시고 나에게 딱 맞는 넥센 타이어 렌탈 서비스를 알아보세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퀴즈다모아 | quizdamo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