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혈액형 테스트] 전체보기 ▶

O형 남자 연애 성격 9가지

O형 남자 연애 성격 9가지.

 

대한민국에 O형 남자가 가장 흔하다고 합니다.

 

혹시 O형 남자를 만나고 계시나요?

 

무난한 성격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과연 그럴까요? 

 

 

O형 남자 연애 성격 1

자존심이 강하다

 

성격이 좋고 털털하고 상처를 안 받을 것 같지만, 자존심이 쎄고 상처받기를 두려워 합니다. 그러므로 O형 남자에게는 먼저 다가가는 것이 좋습니다. O형 남자는 거절당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도 크기 때문에 먼저 다가가는걸 잘 못합니다. 자존심이 쎄기 때문에 승부심도 강합니다. 지는 것을 싫어합니다. 하지만 자기 사람에게는 희생적인 O형 남자입니다.

 

O형 남자 연애 성격 2

분위기에 약하다.

 

평소에는 현실적인 모습이지만 분위기에 약한 남자입니다. 로맨틱한 상황이 연출되면 쉽게 빠져드는 약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O형 남자 연애 성격 3

칭찬을 좋아한다. 

 

칭찬 받았을 때 가장 반응 좋은 것이 O형 입니다. 기분의 업 다운이 심합니다. 자신의 감정에 솔직합니다. 칭찬 받아서 기분이 좋으면 티가 많이 납니다. O형 남자에게는 사소한 거라도 칭찬해주는게 좋습니다. 

 

O형 남자 연애 성격 4

잔소리를 싫어한다.

 

자기 주장이 강하고 리더쉽이 강합니다. 자신의 일에 다른 사람이 참견하는 것을 싫어합니다. O형 남자가 제일 싫어하는 여자가 잔소리 심한 여자 입니다. 털털한 남자라 이것저것 챙겨주려는 의도였는데 잔소리처럼 들리게 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O형 남자 연애 성격 5

눈이 높다.

 

O형은 외모를 봅니다. 때문에 외모를 잘 가꿔야 합니다. 어느 정도 외모가 되어야 접근 가능합니다.

 

O형 남자 연애 성격 6

개인주의자

 

개인주의 성향이 강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지도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지도 않으려 합니다. 뭐든지 혼자 하려 하기 때문에 어떤 일을 해결 하기 위해 쩔쩔매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도 자기 여자에게는 오픈하는 성격이니 먼저 도움의 손길을 내미는 것도 좋습니다.

 

 

O형 남자 연애 성격 7

집착이 강하다.

 

집착과 소유욕이 강합니다. 완고한면이 있어서 자기 여자에게 원칙을 세워두고 강요할 수도 있습니다. 이런 모습 때문에 힘들 수 있지만 결국 언제나 양보해 주는게 O형 남자 입니다.

 

O형 남자 연애 성격 8

책임감이 강하다.

 

O형 남자는 책임감도 강하고 목표 지향적 입니다.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 물불을 가리지 않습니다. 하지만 목표가 없을때는 게으름뱅이가 되기도 합니다. 또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 다른 일들을 소홀히 하기도 합니다. O형 남자는 칭찬에 약하기 때문에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칭찬해주면서 소홀히 하고 있는 다른 일에도 신경써달라고 하면 잘 받아들입니다.

 

O형 남자 연애 성격 9

호불호가 확실하다.

 

아군과 적군이 확실합니다. 내 사람에게는 친절하지만 적에게는 차갑습니다. O형 남자에게 튕기는 것을 조심해야 합니다. 자존심도 쎄고 거절 당해서 그 사람이 싫어져 버리면 마음을 돌리기가 쉽지 않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퀴즈다모아 | quizdamo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