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혈액형 테스트] 전체보기 ▶

O형남자 O형여자 성공률 몇% 인가요?

O형남자 O형여자 성공률 40%?

 

O형남자 O형여자 커플이신가요? 평균 성공률 40%라고 합니다. 성격 좋은 O형인데 왜 그럴까요?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O형남자 O형여자

- 좋은 점

 

O형남자 O형여자는 서로를 친구로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내숭 없이 상대를 대하기 때문에 '연인 사이가 맞나?' 할 정도이죠. 하지만 좋게 말하면 친구 같이 편한 연인 사이가 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성격이 밝은 O형이라서 항상 밝은 분위기와 큰소리로 대화를 나눌때가 많구요.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사람이 있으면 그냥 지나치치 못한다고 합니다.

 

분위기에 취한다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O형남자는 분위기에 취해서 느끼한 말을 하기도 합니다. 

 

 

 

 

 

 

O형남자 O형여자

- 힘든 점

 

O형 남자는 자신의 취미나 친구에 집중할 때가 많아서 여자가 외로워 할 수 있습니다. 또 리더쉽이 강해서 자신이 주도해서 일을 벌리기도 합니다. 상대의 행동에 간섭하는 것도 싫어하고 자신에게 간섭하는 것도 싫어합니다. 또한 다수와 함께 있을 때는 사교적이고 리더쉽이 있지만, 1:1에는 약합니다. 그래서 여자쪽에서 리드가 필요합니다. 

 

연애 초반에는 주도권을 놓고 경쟁을 하게 됩니다. 상대방이 나에게 끌려오길 바라는거죠. 하지만 서로의 자존심을 존중해주고 이해해준다면 가장 이상적인 커플이 될 수 있습니다. '내가 양보한다.'라는 생각보다는 '나도 부족한 존재이고, 그의(그녀의) 생각도 존중해줘야지.'라는 생각이 좋습니다. O형은 칭찬 받기를 특히 좋아합니다. 작은 것이라도 칭찬해주는 습관을 길러야 합니다.

 

O형 커플은 쉽게 뜨거워지고 쉽게 식는 스타일 입니다. 그래서 결혼까지 도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일이나 시험에 집중하면 연애에 소홀해지는 경향도 있습니다.

 

 

 

 

 

 

O형남자 O형여자

- 정리하자면

 

서로 활발한 성격이며, 세심하게 챙기는 면이 부족합니다. 뜨겁게 사랑하다가도 금방 식습니다. 이별에 서툴고 두려워하기 때문에 이별을 하게 되면 상처를 많이 받게 됩니다. 좀 더 세심하게 상대방을 챙겨주고 배려해주고 작은 것부터 자주 칭찬한다면, 결혼까지 갈 수 있고, 가장 이상적인 커플이 될 수 있습니다.

 

연애심리테스트 참고하세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퀴즈다모아 | quizdamo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