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혈액형 테스트] 전체보기 ▶

혈액형 조합, 이혼율 1위 커플은?

 

 

혈액형 조합, 이혼율 1위 커플은?

 

혈액형별 성격. 재미로 보는 것이지만 무시할 수는 없죠? '이거 정확한 것 같아' '정말 난데?'라고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커플들에게 어느정도 도움이 되는 '혈액형 조합'을 알아보겠습니다. 

 

참고로 한국인 혈액형 비율은 A형 34%, O형 28%, B형 27%, AB형 11% 입니다. 혈액형 조합은 총 16개가 나올 수 있는데, 하나씩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혈액형 조합

- O형남자 O형여자

이혼비율이 가장 높다.

 

죽이 잘 맞는 커플로 보이는 O형 커플. 속을 들여다보면 그렇지 않습니다. 비슷한 사람이 만나면 조화를 이룰 수 있지만 대립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리더쉽이 강하고 끌려다니는걸 싫어하는 O형끼리의 만남은 서로 자존심을 굽히지 않는 경쟁 관계로 치닫게 될 수 있습니다.

 

거센 파도처럼 높고 낮음이 반복 즉, 싸웠다가 좋아졌다가를 반복하게 됩니다. 그러다보면 피곤하게 되고 지치게 됩니다.

 

서로 비슷한 성격이기 때문에 상대방의 장점과 단점을 잘 알고 있습니다. 내가 가진 단점을 상대방도 가지고 있고, 내가 가진 장점을 상대방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죠. 그렇기 때문에 그 점을 잘 배려하고 감싸주어야 합니다.

 

O형 커플은 한 쪽이 리드하도록 배려해주는게 좋습니다. 그렇다고 무조건 한 쪽이 리드하는게 아니라 서로서로 양보하면서 조화를 추구하는게 좋습니다.

 

연애심리테스트 참고하세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퀴즈다모아 | quizdamo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