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혈액형 테스트] 전체보기 ▶

오형남자 오형여자 - 연애, 사랑

가장 흔한 혈액형 오형. 오형 남녀가 만나면 어떤 결과가 나올까요? 오형남자 오형여자 연애 사랑에 관해 알아보세요.

 

 

오형남자 오형여자

- 가장 많이 싸운다.

 

혈기 넘치는 O형끼리는 주변 사람들도 깜짝 놀랄 만큼 험악한 분위기로 싸우게 됩니다. 하지만 가슴에 묻어두지는 않습니다.

 

 

오형남자 오형여자

- 안정감 있는 상대와 결혼 원해.

 

O형은 사회성을 중요시하기 때문에 안정감있는 상대와 결혼하길 원합니다. 같은 O형끼리는 결혼이라는 같은 목표를 향해 돌진해가는 스타일입니다. 

 

 

오형남자 오형여자

- 섬세함과 분위기에 마음을 뺏겨.

 

O형의 마음을 얻기 위해서는 섬세하고 분위기 있어야 합니다. O형 여자는 남자답고 밝은 성격에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상냥함도 중요합니다. 믿음직해야 합니다. 애 같은 걸 좋아하지 않습니다.

 

 

 

오형남자 오형여자

- 공통점이 있다면 연인으로 발전 가능성있어.

 

O형과 공통화제가 있다면 마음에 맞는 친구가 되고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사소한 계기로도 사랑에 빠질 수 있습니다. 

 

 

 

오형남자 오형여자

- 차이를 인정하는게 중요해.

 

서로의 차이를 인정하지 못하게 되면 지금까지 좋았던 모든 부분이 싫어지면서 끝이나게 됩니다. O형끼리는 어딘가 집착하는 부분이 있어서 질질 끌 수 있습니다.

 

 

 

오형남자 오형여자

- 모든 것을 잘 흘려보내줘야 해.

 

크게 신경 쓰지 않고 모든 것을 흘려보내줘야 편안하게 만남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 연인이면서도 라이벌 관계가 된다면 오래갈 수 있습니다. 상대의 참견을 상냥함으로 받아들일 수 있어야 합니다. 

 

 

 

오형남자 오형여자

- 이것저것 간섭을 이겨내야 해.

 

 O형 여자는 이것저것 간섭할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을 이겨내야 합니다. 너무 지나친 간섭은 상대를 떠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더 편안한 상대를 찾아서 말이죠.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퀴즈다모아 | quizdamo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