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신용카드 추천] 전체보기 ▶

LPG 할인카드 강추! 60만원 적립! 롯데카드 E1 LPG 신용카드!

저는 이 카드로 매달 5만원씩 1년에 60만원씩 적립받고 있습니다.

롯데카드 E1 LPG 신용카드 인데요. LPG 가스차 운전을 많이 하시는 분들께 강력추천하는 신용카드 입니다.

 

 

1. 할인 / 적립 혜택

롯데카드 E1 신용카드

1. LPG 충전시 포인트 적립

LPG 충전시 리터당 87 E1 포인트 적립.

50L 충전시 4,350원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한 달에 250L 충전하면, 21,750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소나타 기준 LPG 가득 넣으면 약 50L 들어감)

 

2. 하이패스 이용시 포인트 적립

하이패스 이용 요금의 30%를 E1 포인트로 적립.

E1 롯데카드 하이패스용 카드도 같이 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하이패스 단말기에 꽂아놓으면, 톨게이트 지날 때 자동 결제 됩니다. 출퇴근 시간대에는 30% 적립, 그 외 시간에는 20% 적립됩니다.

 

* 30% 적립되는 출퇴근 시간대란?

월요일~금요일 / 오전 7시~9시 / 오후 6시~8시

한 달에 하이패스 요금이 10만원 나오면, 30%인 3만원을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 이 두 가지 혜택만으로도 매달 5만원씩 적립

[LPG 충전 요금 적립 + 하이패스 요금 적립] 이 2가지 주요 혜택만으로, 저는 매달 5만원씩 적립 받고 있습니다. 저보다 LPG 충전을 많이 하고, 고속도로 주행을 많이 하시는 분들은 더 많이 적립 받으실 수 있습니다.

 

(ad-respon1)

 

 2. 카드 실적, 포인트 적립 한도

1. 필요한 실적은? 

지난달 청구서 금액이 30만원 이상일 때 혜택 적용. 

조건이 '지난달 청구서'이므로 2달 전 사용 금액이 30만원 이상이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예를 들어, 1월 사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이어야, 3월에 카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E1 포인트 적립 한도는? 

지난달 청구서상 E1 LPG 롯데카드 이용금액의 5% 포인트 적립한도 생성.

'지난달 청구서' 라는 말이 중요. 1월 카드 사용금액이 3월 E1 포인트 적립 한도가 된다는 의미입니다. 예를들어, 1월에 이 카드로 100만원을 결제했다면, 100만원의 5%인 5만원이, 3월 E1 포인트 적립 한도가 됩니다.

 

할부도 실적에 포함됨.

할부금액은 실적에 포함 안 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 카드는 할부도 실적에 포함됩니다. 할부 매출의 경우, 총 금액을 이용 월 실적으로 합산(분할적용 불가)

 

실적 제외 항목.

E1 오렌지 포인트가 적립 된 매출 건(E1포인트 적립 받은 LPG 충전 금액은 실적에 포함되지 않음), 하이패스 이용금액, 다른 롯데카드 이용금액,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연회비, 이자, 각종 수수료

 

(ad-respon2)

 

3. E1 포인트 사용처

다양한 E1 포인트 사용처

[E1 오렌지카드 앱] 설치 후 [쿠폰몰]에 들어가면, E1 포인트 사용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페, 편의점, 빵집, 패스트푸드점 등등 다양한 곳에서 E1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페, 빵집, 편의점, 패스트푸드 점에서 E1 포인트 사용 가능.

E1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제휴사가 많아서 현금처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롯데카드

미친 사람들이 만든 선 넘은 카드, 로카 LOCA

www.lottecard.co.kr

더 자세한 설명은 이곳 참고

 

 

KT 통신비 할인 카드 - KB 국민 클립 clip 카드

KT 인터넷 요금을 절약하고 싶으시다면, KB 국민 클립 clip 카드를 사용해보세요! KT 통신비 할인 카드로 유명합니다. 프로모션 할 때 가입하면 전월 실적 30만원만 채우면 17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sidongblog.tistory.com

KT 통신비 할인 신용카드 추천 - KB 국민 클립 clip 카드 - 통신비 최대 17,000원 할인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퀴즈다모아 | quizdamo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