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톱 발톱 무좀 치료 최강자 "주블리아"
"주블리아"는 바르는 무좀약 중에서 가장 효과가 좋습니다. 입소문을 타서 점점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데요.
발톱무좀 주블리아 가격, 실비 청구 방법, 치료 후기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ad-bal1)
주블리아 가격, 효과, 부작용 바로 확인하기
1개(4ml)에 약 45,000원.
비슷한 종류의 바르는 발톱무좀 약 '풀케어'는 3.3ml에 약 25,000원 입니다. 주블리아가 바르는 약 중에서는 가장 비쌉니다. 8ml 대용량은 75,000원 정도 합니다.
주블리아 효과, 바르는 약 중에 최고
"먹는 무좀약"은 간에 안 좋아서 많은 분들이 바르는 무좀 약을 선택합니다. 특히 임산부나 간이 약하신 분들은 바르는 무좀약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또한 약물상호작용 문제로 당뇨병약이나 알레르기약을 복용하는 환자분들도 바르는 무좀약을 사용해야 합니다. 바르는 무좀약은 치료 효과가 약해서 문제였는데, 주블리아는 먹는 약 만큼이나 치료 효과가 좋습니다.
주블리아 부작용 조심.
주블리아는 (피부과)의사 처방전이 있어야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주블리아 부작용 문제가 심각하기 때문에 의사의 설명을 잘 듣고 조심히 사용해야 합니다. 주블리아 직구 알아보시는 분들도 있던데, 부작용에 유의하셔서 조심히 사용하셔야 합니다. 너무 자주 바르거나 너무 듬뿍 바르면 발톱 주변 살이 다 벗겨져 버립니다.
(ad-bal2)
주블리아 실비 청구 방법 알아보기
무좀 질병 코드
- B35.3 발백선증
- B35.1 손발톱백선
- B37.2 피부 및 손발톱 카디다증
- 손발톱백선
- 손발톱진균증
- 등등
실비 청구용 무료 서류
- 환자 보관용 처방전
- 진료비 영수증
- 진료비 세부 내역서
- 약제비 영수증 (보통 약 봉지에 영수증 있음)
실비 청구용 유료 서류
- 질병코드가 적힌 진료확인서 (약 1만원)
- 의사소견서 (약 3천원) (질병코드 안 적혀 있음)
먼저 무료 서류들로 실비 청구를 해보세요.
보험사 마다 요구하는 서류가 다르기 때문에 무료 서류들로 통과 되는 경우도 있고,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 먼저 병원에서 무료로 발급 받을 수 있는 무료 서류들로 실비를 청구 해보세요. 보험회사에서 의사소견서나 질병코드가 적혀 있는 진료확인서를 추가적으로 요구한다면, 병원에서 추가비용을 내고 해당 서류를 발급 받아서, 보험사에 보내주면 됩니다.
(ad-bal3)
주블리아 발톱무좀 치료 후기는?
발톱무좀 주블리아 평균 치료 기간 = 6개월~12개월.
주블리아와 먹는 무좀 약을 함께 사용해서 6개월 만에 발톱 무좀이 치료되었다는 후기가 많습니다. "다른 무좀약 다 써봤는데 주블리아만한게 없어요." "무좀 치료 포기했는데 주블리아 쓰고 완치됐어요" 등등 좋은 후기가 아주 많습니다.
"주블리아" 경쟁 제품 "풋케어".
많은 사람들이 풋케어와 주블리아를 비교합니다. 그런데 인터넷 후기를 살펴보면, 주블리아가 무좀 치료가 더 잘 된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풋케어는 의사의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지만, 주블리아는 반드시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 약국에서 구매 할 수 있습니다. 주블리아가 뛰어난 치료 효과를 보여주면서, 바르는 무좀 약은 치료 효과가 떨어진다는 인식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