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전체보기 ▶

경동택배 토요일 배송? 배송조회 믿을 수 없는 이유!

퀴즈) 경동택배 토요일 배송될까요?

 

일반 택배로 보내기 힘든 물건인 경우 경동택배로 배송되는데요. 경동택배 토요일에 받을 수 있냐는 질문이 많습니다. 경동택배 토요일 배송 여부와 경동택배 배송조회 정확하게 하는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1. 경동택배 토요일 배송하나요?

경동택배 토요일 배송합니다.

평일~토요일 07:00~20:00까지 배송합니다. 일요일은 배송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금요일 오전에 주문하셨다면, 토요일 오후에 택배가 도착할 가능성이 있습니다.(금요일 오후 주문은 월요일에 도착할 확률이 큼)

 

토요일 오전에 배송조회 했을 때, '상품 이동중'이 떠야 합니다.

(금요일 오전에 이전에 주문한 경우) 토요일 오전에 경동택배 배송조회를 했을 때, "상품 이동중"이라고 나오면, 토요일 오전이나 오후에 택배를 받을 수 있는 확률이 높습니다.

 

 

경동택배 공식홈페이지 링크

경동택배 공식홈페이지를 소개해드립니다. 위 사진을 누르면 경동택배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화면 가운데 있는 "운송장조회" 버튼을 누르면 운송장번호를 입력할 수 있는 창이 뜹니다. 경동

sidongblog.tistory.com

 

(ad-respon1)

 

2. 경동택배 배송조회 믿을 수 없다.

 

토요일 오전에 경동택배 배송조회 했을 때 화면

토요일 오전까지 화성터미널 이었는데...

제가 목요일에 주문한 물건이 경동 택배로 발송되었습니다. 토요일 오전에 경동택배 배송조회를 해봤는데, "화성터미널에서 상품이동중" 이라고 떴습니다. (택배 도착지는 광주광역시) '오늘(토요일) 택배 받기는 틀렸구나' 생각하고 있었는데, 토요일 오전에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택배를 받았는데도 여전히 화성터미널...

택배를 받고 나서 몇 시간 뒤에 다시 경동택배 배송조회를 해봤는데, 여전히 "화성터미널에서 상품이동중"이었습니다. 이처럼 경동택배 배송조회는 정확도가 떨어지기 때문에 목요일이나 금요일 오전에 주문하셨다면, 배송조회 결과랑 상관없이, 토요일에 택배를 받으실 가능성이 있습니다.

 

3. 경동택배 홈페이지에서 배송조회 해보기

경동택배 공식 홈페이지

경동택배 공식홈페이지에서 배송조회 해보기

경동택배 배송조회는 "경동택배 공식홈페이지"에서 배송조회 해보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가장 빠르게 업데이트 됩니다. 네이버에서 배송조회 하는 것과 다른 결과가 나올 수 있습니다.

 

배송 담당자 연락처까지 알 수 있다.

경동택배 공식 홈페이지에서 배송조회 해보면, 네이버 배송조회에서는 알 수 없었던, 배송 담당자 연락처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동택배 공식 홈페이지 첫화면에서 운송장번호를 입력하고 조회하면 됩니다.

 

 

경동택배 공식홈페이지 링크

경동택배 공식홈페이지를 소개해드립니다. 위 사진을 누르면 경동택배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화면 가운데 있는 "운송장조회" 버튼을 누르면 운송장번호를 입력할 수 있는 창이 뜹니다. 경동

sidongblog.tistory.com

네이버 배송조회 보다 경동택배 공식홈페이지에서 배송조회 해보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ad-respon2)

 

4. 경동택배 토요일, 고객센터 운영하나?

경동택배 콜센터 운영시간

경동택배 토요일 고객센터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경동택배는 토요일에도 배송을 하기 때문에 "고객센터도 토요일까지 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 수 있지만, 아쉽게도 주말에 고객센터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경동택배 콜센터는 평일 오전 7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합니다. (점심시간 11:30~12:30)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퀴즈다모아 | quizdamo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