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 컷앤컷다이어트 가격 효과 경험담
다이어트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이제 너무 더워서 반팔 아니면 안 되겠더라구요.
옷이 가벼워지니 몸매가 드러나고. 다이어트의 필요성을 특히 느끼게 되는 요즘 입니다.
저는 여름이 되면 살을 가리기 위해서 긴팔, 긴바지를 주로 입었어요. 색깔도 검정색 계열로 많이 입었구요ㅠㅠ
그런데 10kg 감량에 성공하고 나서는 반팔, 반바지를 자신있게 입고 다닌답니다 하하!
제가 어떻게 다이어트 성공하게 됐는지 말씀드릴게요!
먼저 헬스를 했어요. 그것도 큰 돈 들여서 PT를 했죠. 그런데 실패ㅠㅠ.
100만원 넘게 들었는데 흑흑. PT를 받는다고 무조건 다이어트 성공하는게 아니더라구요.
헬스장에서 운동 하는 것도 중요한데, 식단도 정말 중요하거든요. 저는 식단에서 실패했어요ㅠㅠ
헬스장에서 개인 트레이너 쌤이랑 운동 열심히 해놓고, 집에서 야식....(물론 트레이너 쌤 몰래요ㅠㅠ)
다음날 헬스장 가서 인바디 측정할때 당황 ㅇㅅㅇ;; 한 달 동안 닭가슴살, 고구마, 계란 등등 단백질 위주로 먹어야 하는데 저는 못하겠더라구요ㅠㅠ
그렇게 100만원 땅에 버리고ㅜㅜ 결심했습니다. '생활 다이어트를 해야겠다!'고 말이죠.
집이나 동네에서 유산소 운동을 하고, 식습관을 조금씩 바꾸기로 했어요.
우선 '핏데이'라는 어플을 깔아서 집에서 홈트레이닝을 했어요. 하루 5분~10분 화면을 보고 따라서 운동하게 해주는 어플이에요.
운동은 핏데이로 하고, 먹는 것을 조절해야 했는데요. 지인을 통해 '컷앤컷 다이어트'를 알게되었어요!
이름있는 경남제약꺼고 클라라님이 모델이에요. 개별 포장되어 있어서 가지고 다니기 좋았어요.
탄수화물을 컷팅해주는 효과가 있는데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준다고 해요. 가르시니아 캄포지아추출물, 돌외잎추출물이 그런 역할을 해준데요^^
프로바이어틱스도 들어있어서 다이어트 하면서 화장실도 자주 갈 수 있게 도와줘요. 진짜 화장실 매일 갈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저는 굶는건 못해요... 음식에 약해요.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먹는 것 때문에 PT도 실패했구요ㅠㅠ
그래도 '컷앤컷'을 먹고 음식을 먹으니까 배도 더 빨리 부르는 것 같고, 화장실도 자주가게 되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많이 됐어요!
지금 돌아보면 PT에 쓴 돈은 아깝고 후회되는데, '컷앤컷'에 쓴 돈은 전혀 아깝지 않아요!
암튼 이 제품도 도움이 됐지만, 핏데이라는 어플도 도움이 많이 됐어요.
어플에서 알려주는 운동을 하루 5분~10분 정도만 집에서 따라하면 되니까 부담되지 않고 좋았어요. 10분을 정~말 알차게 운동할 수 있게 해줘요^^;;
<제 다이어트 성공에 큰 역할을 한 두가지 보물>
▶ 핏데이(fitday) 어플
앱스토어, 플레이스토어에 핏데이라고 검색하면 나와요.
저는 저질체력탈출하기, 뱃살제거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주로 했어요.
▶ '컷앤컷 다이어트' 칼로리 커팅제
저는 아래 상담 신청서를 작성하고 상담 받았어요. 바로 다음날 연락오더라구요! 가격을 인터넷으로는 알 수 없었는데, 전화 상담을 하니 바로 알 수 있었어요^^
상담은 무료에요! 다이어트 제품이나 프로그램은 유료구요. 상담해주시는분 완전 친절했어요ㅎㅎ
상담만 받아보고 싶다고 해도 괜찮더라구요. 저는 궁금한것 정리해서 다 물어봤어요^^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