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비법] 전체보기 ▶

오나미 바디프로필, 11자 복근 선명하게...

바디프로필 촬영 마치고 울었다.

오나미 바디프로필 화제 입니다. 오나미님은 원래 몸매가 좋기로 유명했지만, 바디프로필을 찍기 위해 더 몸매를 예쁘게 만드셨고, 2020년 8월에 바디프로필을 성공적으로 찍으셨습니다.

 

바디프로필 촬영 마치고 우심ㅠㅠ

 

1. 오나미님 다이어트 방법

원래는 '마른 비만' 이었다.

오나미님은 원래 몸매가 좋기로 유명했죠. 하지만 건강한 몸은 아니었는데요. 마른 비만에 속해있었습니다. "체력이 많이 약해져 있었고, 운동을 하는 것을 싫어했다"고 하셨습니다.

 

운동 기간 3개월.

2020년 6월에 운동을 시작해서 8월에 바디프로필을 촬영했습니다. 약 3개월 동안 열심히 운동하셨습니다.

 

운동 결과 - 체지방 10%, 몸무게 47kg.

원래 몸무게는 52kg 이었는데, 5kg 감량하셔서 47kg가 되셨습니다. 체지방은 10%까지 낮추셨습니다. 대단! "원래 몸무게가 많이 나가지 않은 상태였기 때문에, 감량이 더 힘들었다"고 하셨습니다.

 

다이어트 방법 - 식단+운동.

비싼 제품이나 첨단기술의 도움을 받아서 살을 빼신 것이 아니고요. 식단과 운동으로 빼셨습니다. 닭가슴살 지겹도록 드셨고, 소식하시면서, 군것질, 치킨 등등 최대한 참으셨다고 합니다.

 

(ad-respon1)

 

2. 오나미님 바디프로필 사진

와우. 대박입니다.

복근이 엄청 선명하네요! 체지방 10%... 말 할 것도 없죠. 박수! 정말 열심히 사시는 것 같습니다. 항상 밝으시고요^^

 

최근 남자친구 소식들으셨죠?

박민이라는 전축구선수 입니다. 2살 연하^^ 오나미님은 현재 1984년생으로 38세 이십니다. 결혼까지 가셨으면 좋겠네요. 최근 비움 마스크 광고도 찍으시고. 마기꾼이라는 이야기를 들으셨다던데ㅋㅋ 하시는 일이 다 잘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ad-respon2)

 

오나미님 유튜브 채널

오나미님 유튜브 채널 입니다.

바디프로필 준비 과정이 다 올라와있어요.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서브웨이 다이어트 꿀조합 (메뉴 + 빵 + 소스)

서브웨이 다이어트 꿀조합 공개! 메뉴, 빵, 소스를 추천해드립니다. 1. 서브웨이 대표 저칼로리 메뉴 5개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350칼로리) 로스트 치킨 (320칼로리) 써브웨이 클럽 (310칼로리) 터키

sidongblog.tistory.com

 

오나미 마기꾼 (푸름 웰니스 비움 스타일핏 마스크 kf94)

'마기꾼'이라는 말을 들어보셨나요? 마스크+사기꾼=마기꾼. 마스크를 썼을 때와 벗었을 때 차이가 크다는 뜻입니다. 개그맨 오나미님께서 '마기꾼'이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으셨다고 했는데요.

sidongblog.tistory.com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퀴즈다모아 | quizdamo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