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두추천 4편] 군고구마 맛 디카페인 원두
4편 주인공은 경기 성남에 있는 "해피빈스"의 "에티오피아 디카페인 원두" 입니다.
원두 풀네임 : 해피빈스 에티오피아 타데 디카페인 G3 내추럴 MWP. 이름이 어렵네요ㅠㅠ
카페박스 구독을 통해 받아 본 원두 입니다.
커피에서 고구마, 브라운슈가, 망고 맛이 난다고 하는데요. 정말 고구마 맛이 날까요?
(ad-respon1)
필립스 반자동 커피머신을 사용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만들어봤습니다.
<필립스 커피머신 설정값>
- 에스프레소 x2샷
- 원두 3칸
- 물 양 1칸
- 물온도 1칸
- 원두 분쇄도 1
이렇게 내린 에스프레소 2샷을 얼음물 8oz(240ml)에 넣으면 아이스 아메리카노 완성!
과연 해피빈스 아메리카노는 무슨 맛일까요? 한 모금 마셔보겠습니다. (꿀꺽~)
(ad-respon2)
오! 정말 커피에서 군고구마 향이 납니다! 커피를 한 모금 입에 머금고 있다가 꿀꺽 삼키면, 입 안에서 그리고 콧속에서 군고구마 향이 확 느껴집니다. 커피에서 군고구마 향이 나다니... 정말 신기합니다ㅎㅎ
그리고 저는 망고 향까지는 못 느꼈는데, 와이프는 망고 향도 난다면서 신기해하더라구요.
이 디카페인 원두는 미디움 로스팅으로 너무 쓰거나 무겁지 않고 신 맛이 적당해서 가볍고 상쾌한 맛이었습니다.
찾아보니 해피빈스 카페는 경기 성남 분당에 딱 하나 있더라구요.
2020년 Master of Roaster 챔피언 국승일 로스터가 운영중인 카페라고 합니다. (커피가 맛있는 이유가 있었네요!)
해피빈스 매장을 방문하면 챔피언의 아메리카노를 3000원에 마실 수 있습니다. (혜자다 혜자!)
해피빈스 원두를 인터넷으로 구매하려고 알아봤는데, 아쉽게도 인터넷 판매는 안 하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ㅜㅜ 스마트 스토어 준비중? 인 것 같았습니다.
아무튼 기회가 된다면 꼭 다시 구매하고 싶은 맛있는 디카페인 원두였습니다.
결론 :
군고구마를 좋아한다면,
[해피빈스 에티오피아 타데 디카페인 G3 내추럴 MWP 원두] 강력 추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